본문 바로가기
소소사사/[방송 및 인물 정보]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정보 출연진 등장인물

by 망고랑키위랑 2024. 3. 13.
반응형

KBS2 주말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이 이번주 종영되면서 3월 23일부터 새로운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이 방송예정입니다. 최근 OTT 드라마 속에서 과거만큼 시청률 효자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는 K사 주말드라마의 힘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미녀와 순정남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 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 성장 드라마

기본정보

  • 제공 : KBS2
  • 방영일 : 2024년 3월 23일 (토·일, 저녁 7시55분)
  • 장르 : 로맨틱 코미디
  • 회차 : 50부작

줄거리

부와 명예를 모두 손에 쥐고 유명인으로 사는 건 축복일까 저주일까.

산이 높으면 골도 깊은 법. 그래서 유명인들의 추락은 더 드라마틱하고 치명적이다.

온 세상 뉴스와 정보를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는 인터넷과 SNS로 인해 새로운 세상이 열리고 풍요로워지고 즐거워졌지만, 한 편 어느 누군가에게는 너무나 가혹한 세상이 되었다.

특히 얼굴이 알려진 유명인들에게는 더욱더 가혹하다. 아역배우부터 해서 온 집안 식구를 먹여 살렸건만 엄마의 도박빚과 SNS 악플로 인해 하루아침에 재기 불능 시궁창 밑바닥으로 추락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혈기 왕성한 초짜 드라마PD의 산전수전 공중전 파란만장 사랑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이들의 사랑도 한 순간에 추락해서 저주의 늪에 빠졌지만, 서로를 사랑하는 진심 하나로 다시 일어나는 이야기다. 사랑의 힘으로 부디 다시 일어나기를... 그리고 황당한 이야기가 아니라 옆집 뒷집 앞집 세상사에 늘 있어왔고 일어날 법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미녀와 순정남 예고편]

주연배우

  • 임수향,지현우

Key Point

  • 시청률 30%가 나와도 실패라는 KBS2 주말드라마가 2022년 4월 <현재는 아름다워> 이후 20% 시청률로 고전에 빠져있는데 위기를 돌파할 수 있을까?
  • 공교롭게도 KBS2 주말드라마의 마지막 30%대 시청률을 기록했던 <신사와 아가씨>의 주연이 지현우였는데 이번에도!?

등장인물

박도라(임수향 배우)

 

배우. 밝고 씩씩하고 도전적이고 야무진 성격.


“가난에서 벗어나는 길은 네가 톱배우가 되는 길 밖에 없다”는 엄마 백미자의 강요에 의해 배우의 길을 가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좋은 배우가 되고 싶은 꿈도 생겼다.

 

각고의 노력 끝에 톱배우 대열에 올랐고 이젠 부와 명성을 즐기면서 쉬고 싶은데 엄마 백미자가 자꾸 문제를 일으킨다.

 

광고와 화보에 이어 새 드라마 ‘직진멜로’ 스케줄까지 빡빡하게 잡아버렸다. 취소하고 싶은 마음에 ‘직진멜로’ 감독을 만나러 갔다가 첫사랑 조연출 고필승과 얽히게 되는데... 점점 죄어오는 엄마의 욕망에 그녀의 행복과 사랑은 지켜질 수 있을까?

고필승(지현우 배우)

 

대감독으로 성공하겠다는 야무진 꿈을 품은 KMS 방송국 드라마 조연출.


혈기 왕성하고 다부지고 비위가 좋아서 필요에 따라 얼굴에 철판 깔고 아부도 잘한다. 그만큼 일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풋풋한 신참. 이번에도 <직진멜로>라는 미니시리즈에 긴급 투입됐다.


그런데 <직진멜로> 여주인공이 박도라다. 그래도 다행인 건 박도라가 나를 몰라본다.
대충이라는 이름을 필승이로 개명했고, 세월도 15년이나 흘렀고, 그동안 얼굴도 달라져 그런 것 같다.


하지만 박도라는 이미 톱배우. 나는 힘없는 피라미 조연출. 아.. 같은 현장에서 매일 마주하는 이 그림은 아닌 것 같다.
그래서 <직진멜로>에서 어떻게든 빠지려 애썼다. 그런데 오히려 특명이 떨어졌다. 박도라를 전담하라는 특명이.

인물관계도

반응형